UCC게시판
 앞으로 더욱더 좋은 게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자: 암흑도우미 작성일: 2016-08-03 오후 4:17:02 조회수: 3923 87
안녕하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카드 카테고리 신규 인기 게임에서 1위를 달성했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서 지금보다 더 재밌고 알찬 판마2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모든 회원님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판마2 개발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좋아요 좀 해주세요 베스트 등록되면 선물 발송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리 함께해요.^^

[좋아요가 30이상인 글은 베스트글로 채택됩니다.]

0/600byte (한글300자, 영문600자)
행복꽃송이 2017-07-14 02:53
1등 눈을 의심 했다.....잉 .......전체 게임이 아니고...;;; 맞고 타짜 이런 부류에서 1등 ;;;;;; ㄷㄷㄷㄷㄷ;;;;;;;;;;;;;<<걍 가만이 있으면 중간이라도 갈것 같은데;;;;;;;;>> 다음 운영진은...좀 제대로된 운영진이면 좋겠네요 컨텐츠도 개발 할수있는 분 1명정도는 뽑으셔야 될것 같습니다. 컨텐츠 이야기를 해도....판마1 예전꺼 그냥 소스 가저다가 쓰는 수준이니 ;;;;;;;;;
닭다리사랑 2017-02-14 11:48
난 하스보다 판마가 더 재밌던데...
조커퀸 2017-01-18 00:05
TCG게임 판마2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제가 휴대폰으로 할 수 있는 게임에는 절때 현금 안 쓸 생각이였는데.. 이 게임은 일러도 이쁘고(특히 조세핀) 재미있어서 현질 많이했네요 ㅜㅋ 지금 밸런스가 조금 안 맞는게 있지만 조금씩 밸런스 맞춰서 판마1처럼 장수하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동네샌드백 2017-01-10 15:56
수고많으시네요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폰으로 컴으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하나 아쉬운게 애플 앱스토어에 없어서 패드로 못하는게 아쉽네여. 빨리 업뎃 됐으면 ㅋ
개님 2017-01-10 13:03
ㅎㅎ 암도님 수고하십니다. ㅎ
Demosis 2017-01-05 22:44
암도암도
고수장 2017-01-05 05:58
난 폰게임 안하는데 이건한다
불여시 2017-01-04 20:49
암흑도우미라서 좋아요 눌러준다
Conatus 2017-01-04 03:44
보기좋네요 ㅇ_ㅇ 밸런스만 조금 더 신경써주셔서 예전부터 진입장벽 높아지지만 않으면 좋을거같아요.
Vmoon 2016-11-18 10:47
정국이 어수선한 지금 수능치셨던 학생분들을 위해 수험생이벤트도 진행중이고 새로운 겨울 이벤트도 시작했네요 ! 일잘하네요 제오 ! 이번겨울 판마2와 함께할래요 !
기나스 2016-11-03 06:35
고스톱이 더 위라니... 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유희왕이나 하스스톤보다 판마식의 다중변수심리전이 정말 맘에듭니다. 2역시 1에 못지않고 앞으로의 발전성을 생각하면 전 충분히 흥하고 남을 게임이라 봅니다. 판마2와 판마2를 즐기는 마스터님들 화이팅입니다!
관형 2016-10-22 08:00
ㅎㅇㅌㅎㅇㅌ
60포병 2016-10-12 23:14
이벤트 더많이추가해주세여~~~
ROVU 2016-10-09 14:37
굿
라우비스 2016-10-08 14:49
올ㅋ
위듀 2016-10-03 21:56
진짜.... 판마1 타산지석삼아서 따라가지만 않으면 장수할 게임. 돈에 눈멀어서 사기카드찍어내서 유저 돈뽑고 리콜하는 악순환만 반복되지 않으면.. 후..
비단뱀 2016-09-29 18:27
딴 건 몰라도 4위는 꺾자 영자씨...
다크차일드 2016-09-25 19:43
오픈빨은 이미 끝난것같고 이대로만 해주세염~
귀신 2016-09-24 09:41
화이팅
윤석민 2016-09-20 18:45
판마1 따라가지말자..
가츠기사단 2016-09-18 08:39
굿굿
패러다임 2016-09-13 19:37
파이팅
변태이루 2016-09-13 11:15
오픈빨이라뇨 ㅋㅋㅋㅋㅋㅋㅋ
몽충이 2016-09-12 15:53
오픈빨
azul 2016-09-10 14:06
암흑 덱좀 그만 도와 닉넴만 봐도 빡치네
개구으리 2016-09-04 20:21
하...하스스톤?
군단 2016-09-02 16:42

미스틱슬라임 2016-09-01 12:01
하이팅
미스틱슬라임 2016-09-01 12:01
하이팅
듀얼깍두기 2016-08-31 18:23
굿굿
한심공돌 2016-08-27 15:13
패드로좀 하게 엡스토어에 빨리좀 출시해 주세요 ㅠㅜ
재얌 2016-08-21 14:04
모바일은 눈이 아파서 못하겟어요.. 모바일 ui만 좀 눈안아프게 바꾸면 정말 최고일듯..
VidalJSong 2016-08-20 16:24
좋아요
하수 2016-08-19 16:17
화이팅
m9 2016-08-18 18:27
55
악령 2016-08-17 21:11
암도 핥짝
야스오 2016-08-17 05:35
갓-판마
뚱시 2016-08-15 22:12
캬 신규 1위!
즐판하세요 2016-08-12 21:01
고스톱 PLUS... 부들부들
겨울도시 2016-08-12 16:24
상당한 혜자겜이고 이대로만 갔으면 좋겠음
여름 2016-08-11 23:15
!ㅇ!..
좋은남자 2016-08-11 07:19
아이폰 좀 주십셔..ㅜㅜ 판마 홧팅!
쭈니짱 2016-08-09 18:23
승승장구해서 세계로 뻣어나가시길요~^^ 판마2 파이팅!!!
Erebos 2016-08-08 16:02

최유정 2016-08-05 20:17

개츠비 2016-08-05 15:51
저도 흥하라고 별점 남겼다는 ㅎ
IceLeaves 2016-08-05 14:42
좋아요 1빠
Uradus 2016-08-05 07:39
운영 보니까 괜찮은거 같네요
포틀래치 2016-08-05 03:23
제발 판마 1의 노선을 따라 심한 돈지랄 올드유저만 가득한 게임이 되지 않길 바랍니다. 흥하세요 한 돈지랄 올드유저만 가득한 게임이 되지 않길 바랍니다. 흥하세요
chara 2016-08-05 00:39
ㅊㅋ
다소니 2016-08-04 20:34
반가운 소식 외산 게임에 치이고 있는 국내게임계에 자존심이 되길
란스 2016-08-04 17:10
판마 흥해라!
라줄 2016-08-04 17:04
개굿 아니여? 따봉!
반역왕 2016-08-04 16:15
말도 안되는 의견남기면서 유저부심 부리는 사람은 무시하세요
lema 2016-08-04 16:11
멋져부려~!
lema 2016-08-04 15:36
흥하자..판마2~!
도륙왕 2016-08-04 15:15
번창하세요
Godot 2016-08-04 14:58
더욱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Hyjal 2016-08-04 14:57
고생했습니다~ 더욱더 고생하세요~
뀨바 2016-08-04 14:33
역시 역사와 전통이 있는 TCG게임은 다릅니다!!
DBAWB 2016-08-04 14:24
흥해라 흥~
ssgg 2016-08-04 13:11
ㅋㅋ 그랭 함께하자 우리는 모두 친구~ [맞아] 쳐 맞아!
무스펠헤임 2016-08-04 08:05
고대시스템은 좀 고쳤으면...고작 제작레시피일 뿐인데 1번 제작에 사라지는 것과 중복레시피 얻어지는 것은 좀 심하다 싶다...그것만 제대로 고쳐도 옮기기 같은 사태는 거의 안벌어 질텐데...어쨋든 1등 ㅊㅊ
Dark6 2016-08-04 07:13
오오 드디어 나왔네요!! 흥겜되길 바랍니다
채모기 2016-08-04 00:06
기대하겠습니다.
데쓰싸이즈 2016-08-03 23:44
좋습니다. 이대로만 잘 운영하시고 돈좀 생기면 광고좀 많이 해주시고 방송하는 유저들에게도 뭔가 이벤트를 같이 유도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벨런스 관련해서는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의 의견수렴을 폭 넓게 해주시고 시간나면 온라인상에서 간담회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Juno 2016-08-03 22:49
가끔 실망스런 모습에 쓴 소리도 했습니다만.. 최근 열심히 하는 운영진의 모습에 응원을 하고 싶습니다.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십니다. 화이팅!!
Pride 2016-08-03 22:04
이번 1위는 그래도 유저들에게 많이 접근하고자 노력했던 운영진들과 그런 운영진들 덕에 많은 유저들이 유입?고, 판타지마스터즈라는 대한민국 정통tcg의 이름을 지킬수있었던 좋은 결과인것 같습니다. 요즘 더우셔서 많이힘드실텐데도 많은유저들과 소통을 원활히하시고 재밌는겜을 만들기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언제나 이렇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판타지마스터즈2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제 곧 말복인데 보양식먹고 힘내세요!!
메디 2016-08-03 22:01
쪼아연
식빵맨yo 2016-08-03 22:00
흥해라 흥해!!!
롯드 2016-08-03 21:51
tcg의 명성을 되찾길.!
슈퍼파워가이 2016-08-03 21:28
와 1위 !사람없는게 맘에 걸렸는데 점점흥하는게 더 보기좋네요! 서머너처럼 점점흥하다 1000만되라!
하츠네미쿠 2016-08-03 21:07
우왕 좋아여!!! 우리 함께해여!!!!
레몬파이 2016-08-03 21:05
♥좋아요
Amoon 2016-08-03 21:03
와 ㅊㅋ합니다~
귀염치킨 2016-08-03 20:59

스파이더카드놀이 2016-08-03 20:58
꾸우우우욱!
Neo 2016-08-03 20:47
좋아요 꾹ㅓ
격정적인 2016-08-03 20:46
갓겜! 꾸르잼!
셔틀 2016-08-03 20:46
아프리카의 모바일광고보고하게?는데 하스보다 더잼더군요.. 카드도 은근잘뜨고 알아가는재미가엄청 ㅋㅋ 새벽3시까지하고 암튼 잼게하고있어용
라구엘 2016-08-03 20:44
일단 꾹
변태 2016-08-03 20:42
흥겜흥겜!
크리스티앙 2016-08-03 20:42
정말 모바일이 한 수 였네요.
변태 2016-08-03 20:41
흥겜흥겜!
여신 2016-08-03 20:32
함께해요
Fortress 2016-08-03 20:32
판마2 흥하길 ㅎㅎ
연속베기 2016-08-03 20:31
예전엔 몰랐는데 신규유저분들 많아지니 진짜 겜 전체에 활기가 도는거같아 너무 좋네요. 추천드립니다.
마이레느 2016-08-03 20:29
좋아요! 뭔가 감개무량하다
태양정복가 2016-08-03 20:23
고스톱 할수도 있지 뭐ㅋㅋㅋ
작안의샤나 2016-08-03 19:54
악마의 낙인은 직접뎀으로 바껴야한다
뱌뱌 2016-08-03 19:47
모두 좋아요를 눌려주세요!! 그리고 도우미님, 우리 광고는.... 그리고 제오닉스 모바일 카페 관리 좀!!
불카 2016-08-03 18:45

stark 2016-08-03 17:36
과금을 적절히 한게 큰 요인인듯 . 라이트유저도 끌어 안으니
아르하나즈 2016-08-03 17:05
오오 갓겜 흥한다!
팬텀 2016-08-03 17:02
오오 흥해라 판마야~
쿠쿠쿵 2016-08-03 16:55
아 고스톱이 깔려 있었어야했는데 ㅎㅎ 좋아요 누르고 가요
냉동인간 2016-08-03 16:38
오 판마2 화팅
암흑도우미 2016-08-03 16:38
고스톱이 안깔려 있어서 다행이네요 ㅋㅋㅋ
암흑도우미 2016-08-03 16:37
하스 하죠. TCG 잖아요~^^ 판마2를 더 열심히 해요~
쿠쿠쿵 2016-08-03 16:35
암도님 하스 하시나봐요~ 설치된 항목 ^^ㅋ
시타뱃살 2016-08-03 16:31
좋아요!
카가르 2016-08-03 16:30
굿굿
Pride 2016-08-03 16:30

우유에퐁당 2016-08-03 16:20

암흑도우미 2016-08-03 16:19
함께한 모두가 축하 받아야죠.^^ 축하드립니다.
박보영 2016-08-03 16:18
축하드려요. 화이팅
판타지마스터즈 소드걸스 슈미드디바